본문 바로가기

재테크/코인

바이오패스포트(BIOT) 코인 호재 및 전망!!

반응형

바이오패스포트(BIOT) 코인 호재 및 전망!!

안녕하세요~ 남동고입니다.
최근 코인 및 증시는 조정장세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이유는 미 연준의 테이퍼링 발표 일수도 있고 중국의 헝다그룹의 부채로 인한 파산 이슈때문일수도 있는데 당분간은 투자에 있어서 주의를 기울여서 해야하지 않나 생각이 듭니다.

오늘은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맞이하여 헬스 플랫폼 코인인
바이오패스포트(BIOT) 코인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바이오패스포트 코인

"바이오패스포트(BIOT) 코인
호재 및 전망!!"

1. 소개
2. 호재정리
3. 전망


1. 바이오패스포트(BIOT) 코인 소개

바이오패스포트 소개 / 출처 = 빗썸

바이오패스포트(BIOT) 코인의 시가총액은 185억이며
코인마켓 캡 기준 805위에 랭크되어 있는 코인입니다.

바이오패스포트 소개

바이오패스포트(BIOT) 코인 이란 위에 설명처럼 각종 건강관리에 대한 사항을 원격으로 기록하고 관리해주며 증명까지 해주는 종합 헬스케어 관리 플랫폼인 바이오패스포트의
거버넌스 토큰이라고 할수 있겠습니다.

바이오패스포트 코인 소개

바이오패스포트 플랫폼의 주요 기능입니다.
개인 의료 데이터 관리 , 원격 진료 및 상담 , 진단키트 구매 , 개인 의료기록 구매/판패 등 상당히 미래 지향적인 의료시스템 기반을 갖추고 있다고 생각됩니다.

요약해서 말씀드리자면 바이오패스포트(BIOT) 코인은 미래지향적인 의료 시스템 플랫폼의
거버넌스 토큰이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2. 바이패스포트(BIOT) 코인 호재 정리

바이오패스포트 코인 호재

바이오패스포트(BIOT) 코인의 첫 번째 호재는 해외 메이저 거래소 중 하나인 비트렉스 상장 소식입니다.
지난 9.22일 오전 8시에 상장을 하였는데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 시장에서도 기술력을 인정받는다면
큰 자금 유입을 기대해 볼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바이오패스포트 코인 호재

비트렉스 상장 이후 현재 빗썸 , 코인원 , 비트렉스에 상장되어 있으며 업비트나 바이낸스에도 상장된다면 큰 호재가 되지 않을까 한번 생각해 봅니다.

바이오패스포트 코인 호재

두 번째 호재는 최근 정부에서 검토하고 있는 백신 패스에 관련된 내용인데 백신 패스란 다중이용시설을 이용할 때 백신 패스를 인증한 사람만 다중이용시설을
이용할 수 있는 법입니다.

향후 백신 패스를 정부에서 정부에서 발표할 경우 의료기록 관리 플랫폼인 바이오 패스포트(BIOT) 또한 덩달아 수혜를 입지 않을까 생각해 봅니다.

3. 바이오패스포트(BIOT) 코인 전망

바이오패스포트 전망

바이오패스포트(BIOT) 플랫폼의 사업 계획인데 21년 1Q까지의 계획은 이미 완료하였고 향후 사업계획까지 착실하게 수행하며 일하고 있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바이오패스포트 차트

바이오패스포트(BIOT) 주봉 차트입니다.
4월 상장 이후 큰 상승을 했다가 코인 시장 하락에 맞춰 거의 나락까지 다녀왔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거 같습니다.

최근 다시 상승하여 상장 초기 가격까지는 올라온 상태인데 차트만 놓고 본다면 다시 한번 상승하기 위해서는 조금 더 유의미한 거래량이 동반돼야 가능하다고 조심스럽게
생각해 봅니다.

이상, 바이오패스포트(BIOT) 코인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사실 당장의 가치만 놓고 본다면 전형적인 김치 코인이자 스캠 코인이라고 보일 수도 있지만 동반되는 사업이 미래지향적이며 사업 방향성이 좋고 일도 열심히 하고 있는 걸로 보여 기대해볼 만은 하다고 생각합니다.

더불어 현재 시가총액이 185억 밖에 되지 않기 때문에 거래량과 호재만 뒷받침해준다면 한번 크게 상승할 시기는 분명히 오지 않을까 조심 스래 생각해 봅니다.

하지만, 신생 코인이자 아직 시장의 신뢰를 받지 못했고 아직까지는 스캠의 범주를 벗어나지는 못한 코인이기
때문에 투자를 하실 생각이 있으신 분들이라면 소액만 포트폴리오에 넣어보는 것도 나쁘진 않은 선택일 것 같습니다.
(시가총액이 워낙 작아 소액으로도 큰 재미를 보실 수 있을 수도...)


이 글은 정보만을 전달할 뿐 투자를 권하는 글은 아님을 알려 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