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테크/코인

코인 거래일기[비트코인,와지르,티케이오,클레이튼,링크코인]

반응형

안녕하세요 ~ 남동고에요 !!! 

원래는 맛집,여행 포스팅 위주로 해보려고 했엇는데

요즘 코로나라 그전에 비해서 어디 돌아다닐 일도 적어지고

요즘 또 제가 나름의 재테크에 빠져있어서 어떻게 거래하는지랑

제 생각 등을 남기고 여러분의 생각들도 들어보고 싶어서 조금씩 올려보려고 해요~

 

아 그렇다고 제가 큰돈 가지고 하는 사람은 아니고.. 용돈벌이? 정도 하려고 하고 있는 사람입니다 ~! ㅋㅋ

일단 저는 현재 바이낸스와 빗썸을 이용하고 있구요 !! 가지고 있는 포트폴리오는...

바이낸스에는 이렇게 총 1400달러 정도 있구요 ~

세부 종목은 이렇게 가지고 있어요 ~! 

TKO가 340달러 정도 되는데 지금 스테이킹 맞겨놔서 세부자산에 잡히지는 않네요!

빗썸에는 현재 링크코인 100만원 사놨구요 예치금 100만원 더 들어가있고

추가로 떨어지면 100만원 추매해서 총 300만원 정도 생각하고 있어요 !! ㅋㅋ

 

바이낸스는... 사실 처음 투자금이 2400달러 였는데... 한참 빅쇼트일때 700달러 근처까지 갔다가..

그래도 많이 복구 됐죠 ??? ㅋㅋㅋ

아 그때는 클레이튼이 없었고 와지르,지캐시,호라이젠,티케이오 이렇게 가지고 있엇는데

최근에 지캐시 호라이젠 팔고 클레이튼 매수했어요

링크코인은 주식에서 조금 뺀돈 추가로 매수한거니 .. 지금 환율로 치면 코인에 총 3천만원 정도

들어가 있는 셈이네요 !! ㅋㅋㅋㅋ

3천에... 현재 평가액이 1800정도...ㅋㅋㅋ

앞으로 새로운 코인정보 있으면 올려서 같이 공유도 하고 

클레이튼 같은 경우는 클레이스왑으로 이자농사도 생각하고 있으니

후기도 한번 남겨볼게요 ~!!

 

이글 보시는분들 다들 부자되시고...

앞으로도 자주봐요!!

좋은 주말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