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테크/코인

비트코인 49K 떡상!!! 안전자산으로 뜨나...!?(비트코인,와지르,티케이오,클레이튼)

반응형

안녕하세요~! 남동고 입니다!!!

어제 아침에 일어나보니 새벽사이에 비트코인이 떡상해서 49K를 넘겼죠?!

어제 포스팅을 남겼어야 했는데 약속이 있어서 오늘에야 남겨보네요!! ㅋㅋㅋ

지금은 힘이 살짝 빠져서 48.6K 정도 48~49K 왔다 갔다 하고 있네요 ~

그저께 올린 제 포스팅하고 비교해보시면... 살짝 상승하기는 했지만 비트코인 상승에 비해

아직 개별 알트코인들은 많이 상승하지는 못하고 있네요 ㅠㅠ 

물론 떡상한 알트들도 많으니 보유하고 계신분들은 축하드립니다!!

개인적으로는 비트코인이 50K아래에서 횡보해주면서 알트코인들 조금 끌어올리고 다시 상승해 주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제발!!!!!!!!!!!

 

이번 상승은 테이퍼링으로 인한 증시 불안에 대한 안전자산 선호현상이라고 보는 시선이 있는데요

수천년동안 안전자산으로 여겨지고 있는 금시세는 변화가 없다는게 시사점이네요

장기적으로 비트코인이 안전자산(가치저장수단) 으로서 금을 대체할수 있을것인가

흥미롭게 지켜볼 부분인거 같구요

또 하나는 요즘 미국시장에 비트코인 관련 펀드가 하나둘 생겨나고 있다는 점이

코인시장에 대한 기관투자자들의 진입,코인시장의 제도권화에 대한 기대가 현재 비트코인의 상승을

이끌어가고 있는거 같아요 !! 

코인의 미래에 대한 기대가 있는 사람이자 반강제 물려있는 사람으로서 상당히 기대되게 하는 부분이네요

 

현재 코인시장의 흐름이 2차 불장의 시작이길 조심스럽게 바래보아요..!! ㅋㅋㅋ

여러분들은 최근 상승하는 코인시장에 대해서 어떤 생각들을 가지고 계신가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