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테크/코인

링크플로우(LF) 코인 소개 및 전망!!

반응형

링크플로우(LF) 코인 소개 및 전망!!

안녕하세요~ 남동고입니다.
오늘은 빗썸에서 항상 높은 거래량을 유지하고 있는
링크플로우(LF) 코인이 어떤 코인인지 알아보려고 합니다.

링크플로우 코인

"링크플로우(LF) 코인 소개 및 전망"

1. 소개
2. 전망


1. 링크플로우(LF) 코인 소개

링크플로우 코인 소개 / 출처 = 빗썸

링크플로우(LF) 코인의 시가총액은 현재 1750억이며
코인마켓 캡 기준 2722위에 랭크되어 있습니다.

링크플로우 코인 소개

링크플로우(LF) 코인의 프로젝트 소개 내용입니다.
유동성 애그리게이터 , 유연한 자산 관리 , 데이터 분석 , 알고리즘 거래 등 알기 어려운 말이 잔뜩 있지만
쉽게 말하면 기존의 가상자산 시장에 존재하는 불안정성을 해결하고자 만들어진 스마트 자산 관리 플랫폼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개인적으로는 EARN 서비스가 그나마 현재로서는 괜찮아 보이는 서비스이지 않나 생각해 봅니다.
아무래도 EARN 서비스 때문에 홀딩하고 있는 유저가 많아 빗썸에서 거래량도 제법 나오고 있다고 생각됩니다.

 

링크플로우 트윗

트윗을 보면 사업도 꾸준히 하고 있는 거 같은데 특별히 이슈가 될만한 내용은 보이지 않으며 뚜렷한 로드맵도 제시되지 않아 크게 믿음이 가지는 않는 모습입니다.

2. 링크플로우(LF) 코인 전망

 

링크플로우 거래소

링크플로우(LF) 코인의 상장된 거래소입니다.
현재 빗썸에만 상장되어 있으며 빗썸에서만 거래량의 99%가 이뤄지고 있습니다.

상당히 좋지 않은 모습이라고 생각되며 빗썸에서 마저 상장폐지될 경우 투자자들은 상당한 혼란을 겪을 수도 있을 거라고 생각되며 김치 코인의 끝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최근 거래소들의 묻지 마 상장폐지 행태를 보고 있으면 충분히 가능한 일이라고 생각됩니다.

 

링크플로우 코인 차트 / 출처 = 빗썸

링크플로우(LF) 코인 차트입니다.
올해 4월에 상장하여 고점 34,000원을 찍고 현재 580원까지 하락하였습니다. 하락할 당시가 비트코인 시장 전체가 무너지고 있는 시기였음을 감안하더라도 너무 과대낙폭이었으며 현재 전고점은커녕 전저점 조차도 복구가 되지 않고 있는
상황입니다.

차트상으로 봤을 때 긴 횡보 후에 크게 한번 상승할 수는 있겠지만 링크플로우(LF) 코인 같은 경우에는 아직까지도 바닥이 확인되지 않았다고 보이기 때문에 섣부른 매수 또한 좋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현재 빗썸에만 상장되어 있는 점 과 차트를 봤을 때 이건 대놓고 한탕해 먹으려고 상장한 코인이 아닌가 싶을 정도로 악랄하다고 생각됩니다.

매도 거래량 또한 어마어마하게 나와서 그냥 다 털고 나간 게 아닌가 하고 매수를 하실 분은 유의미한 매수 거래량 발생하는 모습을 확인하신 후에 매수하셔도 늦지 않다고 생각
됩니다.

개인적으로는 차트상으로 크게 더 내려가기도 힘든 자리이기도 하니 소액으로 혹시나 하는 대박을 노려보는 건 해볼 만하다고 생각되지만 본격적인 투자는 훨씬 건전한 코인이 충분히 많으니 충분히 심사숙고 해보시는걸 권해 드립니다.


 

이상 링크플로우(LF) 코인에 대한 소개를 마치며
이 글은 정보만을 전달할 뿐 투자를 권하는 글은 아님을 알려 드립니다.





반응형